싱싱매 할려고 복귀했는데...

두동 차징 222 하는 중인데

왜 보스를 조패는데 아덴이 꺼질까요......?

원래 스킬맞추면 게이지 계속 차서

쭉 유지되지 않았나요....???

4막 종막 세르카 싱싱매 다 아덴이 꺼져서 중간에 각성기 또 써야하는데....

뭐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