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6:21
조회: 343
추천: 0
쓰읍.. 복귀했는데 패치가 있엇나요..?싱싱매 할려고 복귀했는데...
두동 차징 222 하는 중인데 왜 보스를 조패는데 아덴이 꺼질까요......? 원래 스킬맞추면 게이지 계속 차서 쭉 유지되지 않았나요....??? 4막 종막 세르카 싱싱매 다 아덴이 꺼져서 중간에 각성기 또 써야하는데.... 뭐죠....? ㅎㅇ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