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제하고자하는사람의 이름     워홍삼  오레오14세  모야I모양
본인이 키보드에 콜라를 쏟앗다는 워로드의 발언을 시작으로 가만히있다가 로악귀 패턴 나오니까 구석에서 똥을 빼고 가만히 움직일생각을안하고 오히려 가운데로 이동해서 자살을했습니다.그래서 제가 장난하세요? 라고 말을하니 같은 지인이였던 리퍼분이 콜라를쏟대여 ㅋㅋ라며 실드쳐주더니 세워두면 똥에죽는다 라는말을하는데 어디에 쏟은건지는모르지만 마우스에 쏟아부은것도아니고 자기가 똥에걸리면 구석에서 똥범위밖에서 어떻게든 살려고 버티면 제가 실드나 힐이라도 드리는데 그냥 무지성 자살하고 리트한번가능하냐 라고뻔뻔하게 말을합니다.
거기에 리퍼도 덩달아 리트내기위해서 일부러 자살을한상태이고요.
공대장님이 그냥 진행하려다가 리퍼님은 왜죽음?이라는 의문을 남기자 리퍼님이 시선돌리려고 갑자기 저한테 말을 왜 ㅈ같이하냐 라는말로 당당하게 콜라를 쏟앗다라며 염병을하네 짜증난다는식으로 오히려 뻔뻔하게나옵니다.

오히려 제가더 화나는게 방을파고 기다리고 있는데 리퍼분이 오셔서 딜러2명 초대로 자리예약하고 바로오신것도아니고 한분은 컴터를키고있으니 기다려달라, 한분은 똥누러갔으니 기다려달라며 조금 시간이 걸리는 부탁을했는데 저희는 기다려드리고 출발을했습니다. 
-----------------------------------------------------------------------------------------------------------------------------------

처음으로 저렇게 당당한 3인조를 봐서 너무 당황스러워서 중간에 말문이안나왔습니다.
아무리 자기지인이라고 해도 잘못한건 인정하고 사과를하는게 맞다고 개인적인생각입니다.

제가 글을 잘 못써서 이야기가 절로갓다 일로갓다 하는거같네요.
최대한 사사게 방문을안하려고했는데 결국 오늘 인벤 사사게에 오게되었네요.
글을 읽어주셔서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