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30을 월요일 늦게 찍어서 한주라도 트라이 일찍 가보고자해서 트라이 방을 찾아서 들어갔습니다. 공팟에서 채팅치는걸 잘 하지않아서 신청 들어오면 정보 확인만 하고 아무 말도 안하고 있었습니다. 

5분정도 지난 것 같은데 공대장(해주곰탕)이 본인이 모집은 하고 인게임 공대장 할 사람 있냐고 채팅을 적었고 이미 들어와있던 다른분들은 이모티콘이나 한마디씩 적었고, 본인은 채팅 확인만 하고 트라이에서 잘 이끌어갈 자신이 없어서 아무 말 안하고 있었습니다. 그 이후 본인을 잠수냐고 묻거나 찾거나 하는 채팅 하나도 없었음. 그러고 한 얼마 뒤 갑자기 무통보 추방을 당했습니다. 

이후 귓 내용입니다.


 

모든 공대원들이 유치원생처럼 공대장이 물어보면 대답을 해야하나요? 10분이상 자리를 비운 것도 아니고 본인을 찾았을때 제가 대답을 안했나요? 찾지도 않고 대답 안했다고 무통보 추방하는건 어떤 마인드인지 모르겠네요.
이 글 보실지 모르겠지만 본인이 사사게 없다고 하시니까 올려드립니다. 본인이 삭제요청을 하신건지 삭제가 된건진 모르겠지만 두 개나 올라와있네요. 본인 평소 행실이 어땠는지 좀 생각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스펙때문이 아니냐고 의문가지실 분들도 계실 것 같아서 작성자스펙, 박제자 스펙 올립니다. 뛰어나진 않지만 공대장보다 못하다고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렇게 생각했으니 공대장도 받았을거구요.

작성자


박제자 해주곰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