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03-04 23:13
조회: 2,697
추천: 2
밸런스는 일단 데이터 봐야하고주관적으로 해줬으면 하는 것
1. 캘린더섬 시간 내에 1번만 가도 3번 간 효율로 내고 캐릭당 한번만 진입가능 이유: 시간없는 직장인, 부캐 키우는 유저들 부캐가 갈 이유, 숙제 분위기 해소. 단 필드 보스는 현행 유지 (각인서의 수급도 있고 섬마 부분 도 관계가 있으니 조율이 필요) 2. 각인의 획일화 해소 이유: 특정 각인만 부각됨,반지 변경시마다 실링소모완호or 각인을 장비창에 각인하는등 뭔가 다른 각인도 사용될 수 있도록 변경 3. 해양(조화) 생활 장비의 실질적인 옵션 변경 Ex) 조화5셋 시 선원 옵션을 가져오거나 (유비세우스 등등) 생활장비 5셋 시 섬이동 섬채집속도 증가 or 채집 대성공률 증가 4. 연마 무기마다 특수 능력 부여 현재는 탬렙만 주요할 뿐 무기 자체에 외형 말고는 어떤 특징이 없음. 무기마다 특징을 줌으로 제작 의욕좀... 다른것도 있지만시스탬은 이정도만 일단 해줬으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