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03-07 03:10
조회: 9,548
추천: 101
너무 억울해서 여기다가 글씁니다.
팁게에 쓰면 안되는걸 너무나도 잘 알지만 너무 억울해서 욕먹을 각오하고 여기에 글씁니다. 시리우스 서버에서 길드없이 혼자 게임 즐기는 503 디트유저입니다.
방금(새벽1시30분경) 타이탈 게시판 파티 호크(511) 기공(525) 디트(503) 바드(503) 으로 2번 트라이해서 2번 다 실패하고서 나눈 대화를 캡쳐해서 가져왔는데 대략적인 상황설명을 드리자면, 첫판은 저를 제외한 나머지 분들이 한두번씩 데카쓰셔서 실패하고 다들 별말없이 다시 두번쨰판을 진행하는데
바드님이 먼저 한번 데카쓰시고 제가 무적관리가 안되어 데카를 쓴 상황에서 타이탈이 이동하여 파티원 전체가 이동하는 와중에 [기공녀자]란 분께서 파티채팅으로 "숙련들이신지가;" / "숙련구했는데ㅠㅠ" 라고 하시길래 솔직히 제가 방금 막 패턴을 제대로 인지못하여 1데카를 쓴 상황이라 민망하기도 하고 나한테 하는 말인가보다 이제 데카쓰지 말아야지 생각하고 그냥 진행했습니다. 그러다 또 파티원들의 데카가 나와서 4데카로 실패하였고, [기공녀자]란 분께서 갑작스레 "호크님은 패턴아시는 듯 한데 바드님이랑 디트님은 솔직히 문제는 있음"이란 말을 하는 순간 제가 솔직히 너무 억울하고 화가나서 아래 캡쳐내용대로 대화하였습니다. 물론 바드님이 굳이 따지자면 2판의 총 8데카 중에서 가장 많은 데카를 드시긴 했습니다만 캡쳐내용에 아이디만 지우고 올렸듯이 본인이 너무 실수했다고 사과도 하셨습니다. 기공님께서 저의 1데카도 아깝다며 계속 1데카를 문제삼으시길래 저는 기공님이 아예 안죽은줄 알았습니다. 하지만 제가 시스템창 올려본 결과 기공님은 2데카를 하셨는데 저의 1데카가 이 쉬운 타이탈에선 있을 수 없다는 식으로 말씀을 하셔서 의견충돌이 있었는데 그 와중에 호크님은 "광폭화 계속되면 지치긴 지쳐요, 광폭화 자체를 안시키면 그냥 문제없이 깨겠죠" 라고 말씀하십니다. 제가 데카를 써서 광폭화가 됐는데 무력을 못시켜서 즉사기때문에 다 전멸한거면 저런 말씀이 이해라도 됍니다. 하지만 광폭 후 즉사기는 나온 적이 없고 무력화 계속 들어갔으며, 물론 아무도 죽지도 않았습니다. 그와중에 호크님 본인은 2데카를 하셨는데 기억을 삭제하신건지 뭔지 저런 말씀을 어떻게 꺼내셨는지도 궁금합니다.
간단히 설명드린다는게 길어져서 죄송합니다만, 제 글과 캡쳐내용을 보시고 이 파티의 타이탈 실패요인이 정말 제가 문제가 많아서 일어난 일인지 어느정도 생각해주시어 판단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이 마지막 대화를 끝으로 저는 파티강퇴당했습니다.
인게임에서 이 글을 보신 분께서 기공님은 데카를 하지 않았다는데 어떻게 된거냐고 하시길래 데카 스샷 추가하여 올립니다. 새벽 3시 50분경 다시 귓오신 내용입니다.
EXP
157,625
(90%)
/ 160,001
|
















Deepvo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