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타수 : 8타
데미지 보는 법 : 막타의 약 6배 (마지막 타수의 데미지가 70만이었다면, 총 데미지 약 420만)
무력화 수치 : 29 (회폭 81)



지나온 자리에 자국이 남음
설명에는 반대 팔로 강하게 할퀸다고 하는데 실제로는 돌진한 팔 그대로 할큄







W
타수 : 8타
데미지 보는 법 : 막타의 약 9배 (마지막 타수의 데미지가 80만이었다면, 총 데미지 약 720만)
무력화 수치 : 30 (회폭 81)
헤드어택 가능, 카운터 가능

총 2번 할퀴는데 첫번째 할퀼때 2타, 두번째 할퀼때 6타가 들어감
이 8타 중 한 틱이라도 맞으면 카운터로 판정







E
타수 : 3타
데미지 보는 법 : 보이는 데미지의 3배
무력화 수치 : 58 (회폭 81)




E의 데미지 판정 방식은 짤처럼 원 3개를 터트리는 방식.
저 교집합 사이에 몹이 있어야 3타 데미지가 모두 들어감







R
타수 : 13타
데미지 보는 법 : 막타의 약 10배 (마지막 타수의 데미지가 130만이면, 총 데미지 약 1300만)
무력화 수치 : 58 (회폭 81)

난도질하며 11타를 할퀴고, 마지막에 돌진하며 2타를 할퀴는데, 이 2타에 파괴 판정이 있음




생각보다 앞, 옆거리 데미지 판정이 넓음.







A
타수 : 3타
데미지 보는 법 : 보이는 데미지의 약 3배
무력화 수치 : 58 (회폭 81)




지진 충격파를 일으킨다는 설명이 있으며
실제로 "지진" CC기가 걸림.







S
타수 : 1타
데미지 보는 법 : 보이는 데미지
무력화 수치 : 81 (회폭 81)




마우스 커서 방향으로 한 발을 내딛고 쓰는 스킬이라
해당 방향으로 보면 데미지 범위가 늘어나고 반대방향으로 보면 줄어듬.







각성기
타수 : 6타
데미지 보는 법 : 눈에 보이는 가장 큰데미지의 2.35배 곱하기
무력화 수치 : 81 (회폭 81)





각성기 폴른 루인은 처음 빔을 쏠때 2타, 이후 폭발이 일어나며 4타가 터집니다.
딜 비중은 처음 점프해서 빔 쏠때 63, 터질때 37로 63:37입니다.

그냥 제가 궁금해서 실험해본 내용들 공유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