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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8-28 09:41
조회: 1,514
추천: 5
로아 밸패팀 보거라1. z변신 할때 dps 밀리는 거 어떻게 개선 좀 안되겠냐?
1초동안 으아아 하며 변신할동안 딜 몇백만(백어택적용) 들어가는데 이제 맞냐? 변신하며 e디스트럭션 정도의 데미지만 들어가도 고맙겠다. 2. 특화에 잠식스킬 피해량 계수 넣어주면 안되냐? 비전 데시 하울링 그랩 제노 20초에 한번 쓰는 스킬인데 이거라도 8겁기준 레이드에서 3~4억만 뜨게 해줘도 고점 노리는 사람은 알아서 퍼먹을거다. 배럭은 그냥 채용안해도 상관없는 수준일거고 변신 풀리면 dps 약한게 가장 큰 문제인데 이렇게라도 해결해줘라 3. ea 타수분할된거 왜 타수마다 사거리가 다르냐? 좀만 떨어지면 1타만 들어가서 딜 나락가는데 차라리 범위좀 같게하는게 더 거리조절하며 깎는 맛이 있을거다. 딱붙어 쳐야하는 데모닉 너무 식상하고 종막 때 아프다. 4. 60스택 문제좀 어떻게 해봐 그냥 변신 처음부터 피어싱 열리고 최대 100스택까지 쌓고 쌓인 스택마다 더 강하게 들어가게 해주면 안되겠니? 실력편차를 두고 싶으면 이게 더 나을거같다. 이러면 컷신 기믹전 못터트리는게 실력문제가 되니 안불쾌하잖아? 5. r고어블리딩 수라처럼 안되겠니? 난 제자리서 때리고 싶은데 막타 돌진 때문에 종막에서 짤패 맞아야하는게 너무 불쾌하다.(특히 옆구리 혹은 원장판 뒤안전 패턴) 그냥 수라처럼 혹은 채널링스킬로 몇초간 제자리서 무다무다 치게 만드는게 더 재밌는거 같다. 변신 전 변신 중 변신 후 스킬이 전부 맘에 안드는 것은 내가 게임을 시작한 21년도 이후 변한게 없어서다. 아크그리드로 바꿔준다더만 r공속 외엔 그냥 수치 조정이잖아... 충모닉 좀 살려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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