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조우시 운룡각으로 보스를 타격함

- 파티에 도발 없는데 운룡으로 라제 터트리면 진짜 잘박아야 운 붕 나 폭 번 뇌<< 까지만 들어감
조우딜몰이에서 굉장히 마이너스 요소임
2번째 라제도 사이클보다 일찍 터짐


2. 딜사이클에 장점이 없음

사용자분들의 말씀에 따르면 2나선경을 나선경 행버 없이 확정적으로 굴릴 수 있다고 들었음.
하지만 치반에 행버없이도 중간에 운룡각을 사이클에 섞으면 2나선경은 확정적으로 굴러감


3. 제일 약한 나선경을 사이클 1순위에 두는 아이러니함

중요한 건 딜지분14%의 2나선경이 아니라 68% 가량을 차지하는 폭번뇌호이고
2나선경은 나선경 10홍 사용시 폭번뇌호 이후 다음 폭쇄진이 돌아올 때까지 보스가 날뛰지만 않으면 엄청 널널하게 굴릴 수 있음
사실 폭쇄스타트도 3오의일격에 비해 1~3사이클까지는 사이클간격이 1~2초 밀려서 뇌호격가동률이 떨어질 수 있으나
폭쇄스타트엔 쿨정렬, 라제 터트리기 용이함, 조우딜 아드6스택 뇌호격 가능함이라는 명확한 이점이 있음


스게에서 최근에 나선경의 비중에 관한 얘기와 딜사이클 말이 좀 나오길래 평소 가지고 있었던 생각들 적어봤음.
개인적으로 난무스커 시작하시는 분들이 나선경스타트로 게임하지 않았으면 함
물론 인증글 써주시고 연구해주시는건 감사하지만, 잘못된 정보라고 생각을 함
실제로 트리시온 dps를 재봐도 결국엔 쿨때문에 같은사이클로 수렴하고
조우나선경때문에 2초가량 밀려서 dps는 오히려 낮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