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0:17
조회: 271
추천: 1
개좆같은게 밸패랑 구조개선이랑 다른건데 동일선상에놓고 이러고 방치라는거임이번에 어렵게나온다며
그럼 신규레이드 이대로 가야되는데 이씨발새끼들은 밸런스패치랑 구조개선이랑 왜 동일선상에 놓고 통보식 운영을 하는데 이마저도 개좆같이해서 사람 박탈감느끼게하네 밸런스패치는 신규레이드 앞뒤로 수치조정이나 일부스킬 개선을 해서 튀어나온건 쳐내고 딸리는건 올려서 맞추는거고 구조개선은 말이 구조개선이지 리메이크 쳐해서 신캐만드는거면서 이씨발새끼들이 진짜 타직업 머리끄댕이 잡고싶진않은데 무카파체방피면딜 다 가진직업이 한둘임? 거기다 요즘 다 허공아덴채우는데 이병신캐릭은 무카파체방피면딜 아무것도없네 이러고 무공은 어케 따고 이러고 나메는 어케가라고 씨발련들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