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화가 출시할때도 힐을 직접 먹어야하는데 안먹어서 즉발힐 안된다고 쓰레기 취급받았고 ㅡ> 즉발힐 넣어줌

회귀 시한폭탄도 그 자리에서 보스가 60초동안 멀뚱멀뚱 있어주는것도 아니라서 쓰레기였고 ㅡ> 즉발데미지로 변경

이제 수묵구슬이나 엉뚱구슬이나 또 유저가 직접먹으러가야되는데 저스트가드 패턴이나 와이어 근처에있으면 캐릭터가 컨셉마냥 멍청해짐. 더구나 바드는 절구쓰면 환급이 공짜인데 얜 확률제임. ㅡ> 수묵구슬 저달쓰면 내 앞으로 오게 바뀌고 지속시간 300초로 늘림. 구슬먹는 키 별도 지정하게 해줌(여전히 저달없고 미르새김 쿨왔을 때는 구슬먹으러가야됨. H키? 너무 불편함. 근데 넣을마땅한 곳이 없음)
ㅡ> 저달 보호막 롤백해주면서 아덴환급 확률 반토막냄.

이제 곧 수묵구슬이랑 엉뚱구슬도 즉발로 바꿔줄듯
구슬이 개성이 좋긴한데 플레이 감성이 진짜 구진것같음
매번 구슬이 고정된 위치에있는걸로 쓰레기 취급 받는데, 매번 그렇게 내고 다시 수정함

구슬이 유저를 따라다니게 할순없었던걸까
물론 따라다닌다해도 근본적인 문제가 해결되진않음
그냥 구슬삭제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