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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2-27 19: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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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가 도화가 무뇌사이클 만들어봤는데 도화가 고수님들 평가해주세요난이도 하락을 위해 정형화된 사이클을 만들려고 트리시온에서 10작으로 무뇌사이클 한번만들어봤는데 평가해주세요
조우 검은화면때 저달쓰고 스페이스바 진입 사이클시작파트 //()는 묶어서 사용 미르새김과 저달은 알잘딱 사용 //올려치기는 트라이단계일땐 상시대기 숙련되면 여유시간때 사용 (해그리기 난치기) (콩콩이 흩뿌리기) 1~2초여유시간 (환문 해우물 미리내) 콩콩이쿨 돌자마자 미리내 끊고 바로사용 (콩콩이 흩뿌리기) 이후 무한 반복 1~2초 여유시간은 첫사이클때만 (콩콩이 흩뿌리기) 뒤에있고 이후엔 앞에 여유시간 존재 난치기 쿨이더빠른데 왜 해그리기 난치기로 배치했냐면 무뇌사이클을 위해 정형화된 사이클을 만들려고 거꾸로 배치한거고 그렇게 해서 손해보는거는 난치기 가동률이 줄어든다는건데 1. 저달때문에 낙인끊길일은 없을테고 2. 난치기가동률하락으로 아덴하락은 상시대기인 올려치기에서 끌어올수있다고 판단을 했고 이렇게까지 안해도 저달상시유지면 디메리트가 없는건아닐까생각 3. 유일한 손해라고 생각하는 공속버프3초부여 가동률하락은 정형화된 난이도 쉬운 무뇌사이클을 위해 희생 환문 해우물 미리내를 묶은 이유는 환문 해우물 둘다 지점스킬이고 미리내도 유사지점스킬임 각 지점스킬은 신중하게 써야하는데 지점스킬을 한꺼번에 묶어버림으로써 한번만 지점위치를 신경쓰도록 무뇌사이클을 형성 제가 한번 사이클 만들어봤는데 도화가 고수님들 평가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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