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펼5 마주13 싹쓸14->펼7(가발) 마주12 싹쓸13
이렇게맞추는대신 음돌은 거의 최소컷(19%초중반)만맞추고 최대한 치명땡기기
공이속팔찌없으면 이렇게굴려보는것도 나쁘지않을듯?
어찌보면 족쇄가 하나 더 추가되는거긴한데 생각보다 리턴값이 나쁘지않은게
마주+싹쓸 허수기준으로 딜지분 약 10.45%가량 실전기준이면 약 8%내외
나머지 92%가량의 딜지분은 반쪽짜리긴 하지만 진피가산으로 음돌 24 풀효율에 도달할수있으니
정확한 교집합구간을 산출할수가 없어 기준값을 음돌 19.3+공속 8%가산기준 21.7로 잡는다치면
전투시간의 60%정도는 진피 2.3정도를 추가로먹고 추가이속먹었을때 증가분은 1.1316%
펼치기 이속 가동률을 60%정도로 잡으면 대충 전체딜증 0.67896%
실전기준 8%정도의 딜지분이라고 가정하고
마주바람과 싹쓸바람의 스킬 1렙씩을 내려서 손실되는값 전체딜기준 0.23%
0.67896-0.23=0.44896% 이득
이것도 서폿공속버프 상시적용이라는 가정이니까 대충 음돌 진피 19정도 맞추신분들의 경우는
기류조절기준 펼치기 가발찍었을때 0.5%가량 이득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치적시너지 추가시 아크패시브 조정 강함 우선순위
무1혼1에서 조정했을때 기대값은 다음과 같습니다.
무마2찍기=치명을 신속으로 돌리기(최대한 치적100가깝게)>노아드혼강2>무마1 파전1
웬만하면 겹치적이랑 가지마세요 그냥 자체 포텐셜이 많이 떨어짐 쿨소화문제때문에
근데 더 웃긴건 파괴전차찍으면 저렇게 쿨감당안되는세팅들보다 약함 ㅋㅋ 그냥 순수쓰레기노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