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01-19 07:04
조회: 27,857
추천: 31
처단자 연구 정보or참고글처단자 폭주의 유지시간은 특화에 영향을 받지 않는다
15초로 고정 블러디에 홍염은 의미가 없다 폭주를 다시키면 쿨이 초기화 된다 폭주 사이클의 시작은 블러디 브루탈이다 폭주 아덴복구는 브루탈 쿨이 돌기전에만 차면된다 ㄴ브루탈 쿨과 아덴속도를 맞추는게 포인트 ㄴ아덴 수급이 너무 빨라 폭주시작이 아닌 중간쯤 쿨이 돌면 사리클이 점점 밀린다 ㄴ고홍염으로 주력기 단축보단 신속으로 전체적인 쿨감이 좋을수있다 (연구중) 신속600기준 7홍염 브루탈 쿨은30초 폭주 유지15초로 했을때 폭주 종료후 15초의 폭주복구 시간을 갖는다 쿨타임 정렬에 중요한 포인트 ㄴ이이유로 파이널블로 기본쿨24초 1트포 집중보다 빠준(-8초) 16초가 사이클에 넣기 유용하다 ㄴ스피닝소드 빠준 1렙 채용시 16초이다 ㄴ퓨리어스 클로 또한 스피닝과 같은 이유로 16초이다 댓글에 사이클초안 기제함 참고 [계속 수정중] 플래시블레이드는 6초스킬에 시너지 아덴수급 모두 좋아 채용할만한 가치가 있다 특성과 유물셋 고찰 슬레이어는 버서커와 다르게 레더의 족쇄가 특화수치에 붙어있다 ㄴ레더공증24 슬레이어 특화 1730기준 24.74퍼 극특의 효율이 높다 치명과 신속의 경우 제작의도를 볼 필요가 있다 레더삭제를 통한 치적의 증발 그부분을 매꾸기 위한 주딜기의 백어택 +사멸셋의 치적 10+23(3업글기준) = 33 레더치적 33퍼와 동일하다 이대로 계산을 하면 폭주 30 사멸 23 백 10 =63 여기서 극특치 기준 600치명 22퍼를 더하면 85퍼센트이다 하지만 여기서 블러디만 봤을때 치적 20퍼가 있기 때문에 과치적이 되고 치적 불균형이 발생한다 파티에 치적시너지라도 있으면 치명의 밸류는 더 하락한다 하지만 신속의 경우 600기준 쿨감 13퍼와 공이속 10퍼 폭주 20퍼 갈망12퍼 풀공이속과 브루탈기준 5초의 쿨감을 갖는다 버서커 특유의 현자타임을 축소할수 있다 신속의 경우 각인의 선택지가 아드와 돌대가 추가된다 아드 3이나 1도 과치적영향을 받지않고 예둔의 풀효율이 나오며 돌대는 40퍼 풀이속 효과를 받는다 결론적으로 특성은 기존 버서커와 다르게 극특 치or신 둘의 선택지가 있다 스마게가 내건 슬레이어의 슬로건은 세팅의 다양성이다 이 글 또한 정답은 아니며 연구에 도움이 되길바라며 적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