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킬코드1 (루나틱 빌드)
C84B935A797CD611A73530E7C1659156BE2F06CDBA04FD4F55A5EFA9052A951A9F63383E3286536A1AA161A673277F3CC595583369C8AC7181395FD44F5EAEC2
* 스킬코드2 (데스야드 빌드)
02522F9B6266FA843208DD74BC6BC1F680ED5E2517BDA54F8E719015D2AA394EB4CBC20B8070AE48E8A8B0F12D392F5FCADA149640FE2A174EAE5D779B722916
* 작열보석 수정 : 소울드레인 <-> 길로틴
- 소울드레인대신 길로틴 작열을 가게되면 아덴 사이클에서 소드글아길시 할 때 길시가 좀 더 여유롭고 시너스시전동안 데스오더 쿨이 돌아오는걸 방지 가능합니다. 또한 아덴사이클 마지막 데스오더와 드레인이 쿨정렬이 이쁘게 되어 길로틴 작열로 바꾸었습니다.
* 베스티지 후폭풍 + 희귀풍요룬
- 베스티지 후폭풍(희귀풍요)의 경우, 베스티지 강일(속행)에 비해서 전체 아덴중 약 2.5%를 더 채워줍니다. 데스오더가 풀틱이 맞지않아 실금이 남아 아글을 쓰거나 다른스킬 쿨을 기다리는거에 비하면 꽤 유의미한 수치라 생각됩니다.
물론! 베스티지 후폭풍을 사용할 경우 마지막 베스티지 후속타가 사신화 버프(특화딜증은 받으나 치적 20%는 받지못함)를 받지못해서 딜은 떨어진다는점 감안해서 선택해주시면 될 듯 싶습니다.
* 루나틱 엣지 <-> 데스야드 교체 (개인 선택사항)
- 루나틱 엣지와 데스야드 사용시 서로 명백한 장단점이 있어 사용해보시고 본인에게 맞는걸 사용 권장합니다. 아래에 루나틱 엣지와 데스야드 사용에 관련한 비교글 링크를 참조하시면 좋습니다.
[각인, 스킬, 룬, 보석, 아크패시브, 고대코어 정가순서]
1. 각인
- 원한, 예리한둔기, 아드레날린, 돌격대장, 저주받은인형
2. 스킬, 룬
Lv 7 / 11 / 속행 or
Lv7 / 12 / 전설질풍 or 희귀풍요, 속행 etc.. (개인취향따라 조절) Lv4 / 1 / 전설질풍 or 희귀풍요, 속행 etc... (콤보스킬트리 사용시 데스오더 Lv13 찍어주시면 됩니다)
Lv 11 / 111 / 전설풍요
Lv 10 / 132 / 영웅풍요
Lv 14 / 121 / 희귀풍요
Lv 14 / 321 / 영웅풍요
Lv 14 / 232 / 전설질풍
Lv 14 / 111 or 131 / 전설속행 or 희귀풍요 (베스티지 즉발 추천)
Lv 14 / 212 / 전설집중 or 전설압도
3. 보석 (데스야드 사용시 루나틱 자리에 데스야드 작열 사용)
* 베스티지 작열의 경우 아스타로스 작열과 3렙이상 차이부터 (ex. 아스10렙 베스7렙) 글아베시글아 이후 베스티지 데스오더 사용 할 때 베스티지 쿨이 늦게 돌아와 베스티지 쿨감을 제대로 받지 못합니다. 이럴 경우 무마2렙 추천!
4. 아크패시브
: 마을치적 기준 55% 언저리에 맞추면 됩니다(아드유각기준)
: 시너지 혹은 팔찌 유무에 따라 무마2 or 무마1 파전1 or 무마1 혼강1 자유롭게 선택
: 작열 의존도가 꽤높은 세팅이라 작열이 낮다면 무마2 추천(이경우 예감1 달인1)
5. 고대코어 정가 순서
- 해코어 1.63% > 별코어 1.00% > 달코어 0.815%
[기본 사이클 - 1사신 2아글](수정)
사신화(피날레 없을 때)
사신화(피날레 있을 때)
(데스야드 빌드의 경우 사신화시 루나틱 자리에 데스야드를 사용하게되면 해코어 딜증스택을 사용해 버리기 때문에 사신화시 사용에 주의해야합니다.)
이후 베스티지로 사신화에서 빠져나오면서 데스오더 사용하여 쿨감50% 받기
(이후 아덴 사이클)
⌊ 드레인 ~ 오더 사용직전까지, 스킬순서 상관x ⌋
(데스야드 빌드의 경우 오더베베 앞뒤로 순서에 상관없이 한 번씩 사용해 주시면 됩니다. = 총 2번)
이후에 사신화 반복
[아덴 복구 사이클 - 1사신 1아글]
아덴스킬이 빗나가서 글러트니와 아스타로스 사용시 아덴 복구용 사이클 입니다.
사신화
여기서 사신화 해제시 베스티지 2스택을 만들기 위해 이번에는 시너스로 사신화에서 빠져나옵니다.
(이후 아덴 사이클)




(데스오더 쿨 기다림)







(* 시너스의 경우 피면이 필요 할 때 아무때나 사용해도 무방)
- 이후 원래 사이클로 원복
허수 dps의 경우 무1혼1 1.17 / 무2 1.19 로 무2 세팅이 좀 더 높긴 했지만 사이클 누수 없을 때의 경우이고..
레이드에서는 무1혼1 하면 될 것 같아요.(작열이 낮은 경우 빼고)
코핀트리 1사3아글 보다 딜이 높은 이유는 아무래도 코핀트리가 중간에 아스타로스 쿨을 기다리느라 산책하는 시간이 한 7초 정도 되어서 그런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론 이 빌드가 사신화 사이클도 단축되고 여러 사이클을 고려할 필요가 없을 뿐더러 피면기(시너스) 채용 + 설치기 아덴이 줄어들어 실전성이 더 높은 것 같습니다.
아 그리고 베스티지는 차징도 써봤는데 차징이 단일 딜은 더 높은데 차징하는 시간만큼 아스타로스와 데스오더 쿨 낭비가 있어서 더 약한 것 같은 느낌?(베스티지가 현쿨감 시스템 이다보니..)
만약 작열이 낮은데 무1혼1을 하고 싶으면 차징을 써도 괜찮긴 합니다.
+
드레인 대신 코핀도 사용해 봤는데 이러면 아덴수급은 훨씬 여유로워 집니다만 영혼석이 너무 딱코라 스킬이 빗나가면 위험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