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점,평균,저점에 대한 생각

고점 : 매번 기믹 전후로 아덴을 꼬박꼬박 쌓고 한 사이클씩 더 털었다. 평캔 및 아덴 꼬임이 없었다. 
         
평균 : 대체로 천기를 딜로 잘 넣었고 아덴을 두어번 더 털었다는 느낌이다.  
 
저점 : 아덴용으로 천기횟수가 많았거나 백렬,금강을 쌩으로 기다린적이 여럿 있다. 
         아덴을 쓰자마자 보스가 사라졌다 or 파천낙화도중 보스의 이동으로 빗나간 경우가 많다.
          





-레이드별로 고점,평균,저점플레이중 대체로 어느쪽이 가까운지 (1620이상 레이드)

상하탑 1관 : 고점
상하탑 2관 : (논외, 압도적 1황)
상하탑 3관 : 고점
상하탑 4관 : 평균~저점 (하늘로 뜨거나 사라지는 패턴이 많을수록 저점에 가까움)

카멘 1관 : 고점~평균 (팀원이 계속 잡히거나 카운터 못치면 평균에 가까움)
카멘 2관 : 고점
카멘 3관 : 고점~평균 (굴렁쇠, 백스탭패턴 횟 수에 따라 평균에 가까움, 딜찍일 수록 고점에 가까움)
카멘 4-1관 : 고점 (1격 샨디아드, 기믹 간 아덴 채울 수 있는 경우가 많음)
카멘 4-2,3관 : 평균~저점 (아드들면 플레이는 안좋더라도 밑줄은 가능)

에키드나 1관 : 평균~저점 (내부는 평균에 가깝고, 외부면 저점에 가까움)
에키드나 2관 : 고점~평균 (정산많이 볼수록 고점에 가까움, 그네,4거울,8거울 타이밍 안좋으면 평균에 가까움)
에키드나 2관 지하 : 고점 

베히모스 1관 : 생략 (경우의 수가 너무 많음)
베히모스 2관 : 고점~평균 (몸통 깨질때마다 2사이클 돌렸으면 고점에 가까움, 내가 몸통 때려서 몸통 터지면 플레이가 고점 이더라도 딜은 평균)
          

정리하면 대체로 고점~평균에 가까운 플레이로 준허수딜이 가능하며 큰 불쾌감이 없지만
일부 레이드에서는 점화류 아덴캐릭이 갖는 불쾌감과 딜로스는 어쩔수없다고 생각함.





-점화 만월과 비교시

딜로만 보면 비슷하지만 딜몰이시 자체 치적이 높아 안정적인 딜파이 확보가능
이동기 및 체방은 압도적으로 좋음
하지만 환경변수에 의한 대처는 점화만월이 더 유연해서 이부분에 대한 갈증은 확실히 있다고 생각함. 
어떤 캐릭이 더 우위다 혹은 상위 호환이다 라고 말하기 서로 힘듬. 
 






-결론
취향만 맞으면 후회는 없을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