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수수를 제외한 

나머지 코어들은 수라결 채우는 시간을 줄여주는 기믹이 다 들어가 있는데

여기서 대부분의 쿨을 보면 1수라 1운명을 기준으로 설계한 걸로 보임.

물론 빠르게 땡겨서 온몸 비틀기 하면 1수라 2운명 되긴하는데

이건 그렇게 해봤자 수라 결 진짜 끝틱이라 의미가 없음.

그래서 결국 1수가 1운명 기준 + 나머지 유틸적인 부분으로 챙겨온다면.

파파수 는 파천딜증+수라딜증+수라뎀감 으로 제일 무난함. 파천뎀증으로 저점보완 수라딜증+안정성으로 

고점 살짝 증가.

여기서 살짝 스타일 변화한게 파종수. 징벌로 1수라 1운명을 무조건 가져오고 

징벌을 파천과 세트로 운영하기 편해짐. +유틸로 허공 아덴에서 조금더 유리하다 정도.

파종징 징벌로 충격 쿨감 및 데미지 증가로 아드몰이 +성운 딜찍에선 제일 좋아보임. 허공아덴도 제일 goat

그종징 이건 지금 여러 사용사례를 조합해보았을때 수라결 데미지 증가와 기력스킬 뎀증 으로 인한

천왕 우직으로 저점 보완같은 느낌인데 파파수랑 비교해봐야함.

수수수 는 수라 몰빵 스타일로...수라를 케어신경 안쓰고 패기 좋은 빌드 . 수각수 일때 포텐 goat

나머지 조합은 조합에 찐빠가 1개씩 생기는 느낌...

사실 저는 파파수 올전설 유저로써 아크 그리드 출시 직후 부터 사용사례 영상만 보고 얘기해보는 부분이라...

실전 디테일은 실사용자 들이 더 잘알수 있을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