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0 22:03
조회: 645
추천: 0
이번 부캐 권왕 키울려고 하는데 질문좀요이다님이나 눈가루님 레이드 하는거 보니까
권왕할떄 차징을 끝까지 안떙기고 스킬누르고 바로 쓰시는데 그래도 데미지 다 들어가나요?? 그리고 차징 안떙기는데 아직도 슈퍼차지 쓰나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