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다님이나 눈가루님 레이드 하는거 보니까

권왕할떄 차징을 끝까지 안떙기고 스킬누르고 바로 쓰시는데 

그래도 데미지 다 들어가나요??  그리고 차징 안떙기는데 아직도 슈퍼차지 쓰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