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1 20:08
조회: 912
추천: 0
패싱 기원합니다...밸패 패싱 기원합니다...
3.2퍼 너프 먹었지만 공간장악 쓰고 너프 전보다 쎄진 느낌이 없지 않지만... 고작 트포하나 바꿔서 프레임 단축해서 딜압축 했다고 왜 전보다 쎈 걸까... 공속이 이렇게나 중요했던가... 욕심 좀 부리겠습니다. 패싱 기원합니다... 다들 구조개선 받으면서 또 천외천 나올텐데... 다른 직업 대거 버프먹고 또 너프 먹으면 마음이가 아프겠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