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04-25 12:12
조회: 12,563
추천: 44
[공모전] 남애니츠 '심연의 인도자' 홍보합니다.안녕하세요. 좋아요 집계가 시작되어 홍보글을 올려보고자 글을 작성합니다. 시작하기 전 저는 공모전을 올린 당사자가 아니나 본인이 sns, 커뮤니티 등에 활동이 없어, 홍보글을 작성하지 않는 점에 기인하여 작년 공모전에 당사자 대신 주변 인물이 올린 홍보글을 본 적 있어 대신 올려보고자 합니다.
시작하겠습니다. 그는 심연에 가까운 존재로 태어나 심연에 있어야 할 존재들을 스스로의 힘으로 돌려보냅니다. 곧 다가올 대악마 또한 마찬가지.저승사자라는 큰 틀에 맞춰 디자인된 의상입니다. 따라서 한복의 이미지를 래퍼런스한 디테일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겉에 걸친 천은 두루마기이며 로아는 망토 등의 옷 류에 들어간 물리가 멋있으므로 길게, 이전 공모전들을 토대로 소매가 큰 옷은 구현이 쉽지 않아 소매는 비교적 현대적으로 잘라내어 걸친 형태로 남겨져 있습니다. 캐릭터가 옷을 입고 전투를 한다면 어떨까? 하는 고민도 녹아있는 디자인으로 조여진 소매로 전투와 활동에 능하게, 또 왼쪽 다리를 주로 사용하는 스트라이커를 위해 왼쪽은 드러나도록 설정되었습니다. 기본적으로 레이어드가 많이 들어간 디자인입니다. 마스크와 얼핏 드러난 의상에서의 뼈 디테일은 저승사자에게 어울리는 죽음이라는 이미지를 직관적으로 담아냈습니다. ![]() 뼈 형태의 팔찌, 은 재질. 뼈와 송곳니 형태입니다. 검은 부분은 핏줄에서 문양을 가져왔으며 문신을 염두하였습니다. 전체적으로 손을 감싸고 있는 뼈 형태의 녹아내린 것 같은 은 재질입니다.
공모전 내용은 여기에서 끝입니다.이후의 글은 마지막 문장만 읽으셔도 무방합니다. 제가 대신 글을 작성하여 안 좋게 보는 시선이 있어 누가 되거나 안 들어도 될 말을 듣게 될까 걱정스러워 작성을 망설였습니다. 공모전 업로드 당사자분은 솔로잉 컨텐츠가 확장되어 로아에 재미를 붙이게 된 분입니다. 원래는 다크소울, 엘든링, 세키로 등의 프롬겜에 재미를 느끼시는 분이라 솔로잉 컨텐츠를 공략 없이 시도해 보는 것을 매력적으로 느끼시는 듯합니다. 때문에 주변에 유저도 많이 없으시고 커뮤니티 전반에도 크게 관심을 가지지 않아 홍보가 어렵고 이로 인해 소극적인 면모를 보여 선택받지 못한다면 어쩔 수 없다고요.
EXP
1,344
(72%)
/ 1,4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전국절제협회] 폭딜의 왕, 절제가 하늘에 서겠다.
[고벤] 폭딜의 왕, 절정이 하늘에 서겠다.
[햄과치즈] 담 밸패 언제하냐 ㅋ
[끼욧] 스카우터는 신이 됐다.
[Ew46f2i7] 내가 맗했지? 패치 별거 없을거라고
[더워요33] 무적007은........





그는 심연에 가까운 존재로 태어나 심연에 있어야 할 존재들을 스스로의 힘으로 돌려보냅니다. 곧 다가올 대악마 또한 마찬가지.



민트초코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