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설과는 엄연히 구분되며, 캐스터의 역할은 해설 간의 호흡을 조절하고 전체적인 진행을 매끄럽게 이끌어가는 것이 역할이다.

병신들아 QnA 때 정줌마가 왜 자세하게 안물어봤냐고 징징거리는 새끼들이 있는데 그건 캐스터 역할이 아니야 병신아.
대략적으로 정해진 대본이 있고, 그 틀을 따라가되 어느정도 자율적으로 멘트를 치면서 쇼를 매끄럽게 진행해 나가는게 캐스터의 역할인데, 느그들이 원하는게 캐스터의 역할로 보이냐? ㅋㅋㅋㅋㅋ

느그들이 원하는대로 차단은 왜 제대로 답을 안해주시죠? 이 지랄하면서 다그치면 분위기가 좋겠냐? 전재학이 거기서 제대로 된 대답을 쳐 할 수 있을거라 보냐?
전재학이 그 상황에 제대로 답변을 못하고 어버버 거리는 순간 캐스터의 역할인 쇼의 매끄러운 진행에 문제가 터지는게 되는거야 병신 새끼야.
꼭 여기서 병신마냥 던파에서 성캐는 어쩌구 저쩌구~~~ 그것도 애초에 대본으로 허용 된 부분이어서 나오는 티키타카겠지 능아 새끼야

특히 온라인인데 분위기가 무슨 상관 이 지랄 싸면서 개 헛소리 하는 병신새끼가 있는데, 분위기 ㅈ되는거랑 온라인인거랑 뭔 상관이라고 자꾸 끌고오냐 병신 새끼야? 진짜?
온라인이든 오프라인이던 분위기 개 병신으로 만들면 그때부터 진행이 삐걱거리는 상황이 되는거니까 병신 같은 딴지를 안거는거야 능아 새끼야

꼭 ㅈ도 모르면서 아는 척은 ㅈ대요 그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