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난 로아 전국투어 대전콘에서 용기의 노래 연주했던 겨울석류 입니다. (부끄러우니 영상은 찾아보지 말아주세요!)



2022년 7월 아르고스를 시작으로 어느새 약 100회의 학원팟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처음 레이드에 도전하며 막막해하던 분들이 점점 성장하고, 결국 클리어하며 기뻐하시는 모습을 지켜보는 것은 저에게도 큰 즐거움이었습니다.

매번 학원팟을 마칠 때면 혹시 부족하지는 않았을까 걱정도 앞서지만, 잘 배웠다며 공팟에 적응했다는 소식을 들을 때면 큰 힘을 얻습니다. 나중에 상위 레이드 학원팟을 다시 신청해 주시거나 다른 곳에서도 저를 찾아주시는 분들을 보며, 지난 시간들이 결코 헛되지 않았음을 느끼며 뿌듯한 마음입니다.




사실 저는 컴공 쪽 전공이고 음악은 취미로 하고 있었는데, 입대를 조금 미루던 중 좋은 기회로 군악대에 합격하게 되었습니다. 이제 잠시 아크라시아를 떠나 3월부터 국방의 의무를 다하려고 합니다.

열심히 모아놓은 작디작은 1000만 골드는 인게임에 그대로 모셔두었다가, 전역 후 다시 모코코가 되어 사용할 예정입니다. 여러분도 즐거운 로생 보내세요!

아크라시아의 모든 학원팟 선생님들 파이팅 :>




P.S. 학원팟 참여하시는 분들

  1. 무통보 노쇼 하지 말아주세요.....

  2. 사전 공지된 진행 시간을 꼭 확인해 주세요. 중간에 나가버리시면 다른 분들께 큰 피해가 됩니다ㅜㅜㅜ


P.S. 학원 디코 운영하시는 선생님들

    디스코드 '모코코봇' 한번 사용해 보세요. (제가 테스터즈로 참여해서는 아니고, 학원 디코 운영하는 데 정말 유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