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수에 비해 딜이 잘 안나오는거 같아서요ㅜ
1751렙에 투력 4800정도 되는데 DPS가 7~8 왔다갔다 하는것 같아요
제가 알기로는 딜사이클이나 정해진 루틴이 없는걸로 알고있는데
헤드 적중률은 한 85~89입니다 혹시 전분에서 또 중요하게 봐야하는 기록이 있나요?
딜을 더 잘넣는 팁이 있을까요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