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9:14
조회: 76
추천: 0
헤드 첫캐가나 너무 이뻐서 슈모익 해볼까 하는데
그믐이랑 잔재 키웁니다. 그래서 헤드를 안해봤는데 드드 헤드사멸 입문 괜찮나요 업화가 더 좋다 싶으면 업화 추천도 해주세요 감사합니다
EXP
809
(9%)
/ 901
|




포케우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