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오프닝 고노방구미와 : 리나의 가상현실 라이브 제안
엔딩 고노방구미와 : 저희는 쿼츠 입니다! (브금은 엔딩브금)
쿠키영상 : 없음

1. 저번화 클로징이 쿼츠인 만큼 이번화는 쿼츠가 중심입니다.
1) 무대 및 의상 기획안부터 너무 개성적입니다.
2) 서로의 집에서 하루씩 자보기로 합니다.
- 카스밍 : 귀여운 의상 챌린지!! 화제가 될거같은 과거 입학 사진 ㅋㅋ
- 카나타 : 베개무대... 하루카의 계란말이가 많이 늘었습니다. 카나타 어머니도 나오는데 목소리 고운 어머니 역할 하시는 미나구치 유코.
- 리나 : 이신전심 퀴즈를 하는데 전부 다름..
- 엠마 : 결국 서로의 하모니를 알아냅니다.
3) 쿼츠 네명만 유닛을 구성하여 따로 출전합니다. 러브라이브 시리즈 최초의 유닛곡 무대!
노래의 분위기는 2000년대 걸그룹 댄스곡 같습니다.
스쿠스타 의상이 총동원되었네요.
라이브 중에 소리굽쇠 모양이 나오는데 쿼츠 멤버들의 마음이 하나로 되는걸 보여주는듯.

2. 카린의 상대가 엠마에서 아이로 바뀌는 듯한 장면 있습니다.

3. 학생회의때 시오리코는 동호회가 참가하는 SIF를 학교 축제하고 엮자는 제안을 합니다.
세츠나 오시이면서 스쿨아이돌 팬인 부회장으로부터 "야, 너두?" 했는데 "야, 나두~"는 아님...
스쿠스타에서는 동호회에 비협조적이었는데.. 헌데 꼼꼼하게 기획하는 모습은 스쿠스타와 비슷해보입니다.
부회장이 세츠나=나나임을 알게 되는 에피소드 나오면 좋겠네요.

4. 아이와 아이미가 맡은 제니퍼가 하이파이브를 하는데 아이 아이미.. 노린건가?

5. 오늘의 또다른 명장면인 엔딩 장면입니다.
1기 엔딩곡의 피아노버전인데요 아마 러브라이브 시리즈 최초 무보컬 엔딩곡일겁니다.
그리고 에피소드 중반까지 고민하던 유우가 잘 풀어냈다는 것도 있고요.
한가지 걱정되는건 다음 니지동 라이브때 유우 담당 야노 히나키가 1기 엔딩곡을 피아노를 연주하지 않을까 걱정이 되네요.


기타 흥미로운 장면으로 란쥬가 시오리코 섭외하는 장면인데
제발 둘(+미아)은 유닛으로만 만나고 스쿠스타 시즌2처럼 정치적인 뭔가는 안했으면..ㅠㅠ

미아와 한펜 많이 친해졌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