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시와시 노조미의 생일~

작년 제 생일때 러브라이브 노래 랭킹 정해봤는데 노조미 솔로곡 순애렌즈가 3위였습니다.(4위는 노랫소리가 비슷한 카난의 솔로곡 못또네)

노조미와 어울리는(?) 캐릭터는~

0. 에리 : 뮤즈 1위 커플링 노조에리
러브라이브 콘텐츠에서 가장 어른스러운 커플링입니다.(학생회장 & 부회장인 점도 있고요)
둘의 듀엣곡 유리의 화원 ㄷㄷㄷ
커플링 플래그가 있는 두 캐릭터가 손을 잡는다라던가 하는 장면이 있을 때 유리의 화원 인트로 반주 데뎃데~ 넣으면 하나의 장면이 됩니다. 러브라이브 한정 마성의 BGM..

1. 니코 : 와시와시 VVIP
니코가 위기에서 빠져나가려고 할 때 벌칙으로 와시와시 주물주물을 합니다.
그런데 니코의 스쿠스타 노조미 생일 축하대사에는 와시와시가 없습니다.(치카가 당함 ㅠㅠ.. 카난은 허그허그로 응수)
1학년때는 에리와 한반이었는데 니코는 안보이고, 3학년때는 니코와 알던 사이라 둘이 2학년때 한반이 아니었나 생각해봅니다.
그때부터 지켜본 니코를 이해를 많이 하는데 이 점이 돋보였던 장면은 2기 11화 니코를 말없이 꼬옥 안는 장면입니다. 안울겠다던 니코는 울음을 터뜨리고 마는..

2. 마키
와시와시를 제일 많이 당하는 캐릭터는 니코지만, 최초로 당한 캐릭터는 마키입니다. (주물주물 까지는 아닌거같긴 하지만..)
마키에게 연주 좋다며 대뜸 스쿨아이돌을 권하던 호노카와 함께 마키가 작곡을 하게 한 원동력입니다.(2학년 트리오에 곡 주기를 주저하던 마키에게 방법을 제시)
또 럽장판에서 마키의 작곡 스케치를 발견하고 결국 그 곡이 만들어졌습니다.(럽장판 최종엔딩곡 보쿠히카)
2기 8화에서 노조에리를 미행하던 마키는 노조미의 속마음을 알게 되고 친구들과 공유해서 결국 사랑 노래가 만들어졌습니다.(뮤즈 2집 타이틀곡 스노하레 PV 리마스터)
뮤즈 2대 치트곡 보쿠히카랑 스노하레 그리고 스토리상 뮤즈 데뷔곡 스타트대쉬가 노조미 & 마키에서 나오네요 ㄷㄷㄷ

3. 에리 니코 : 3학년 트리오
자주 나오지 않는 조합이지만 노조미의 제안으로 2기 9화 지역결선날 같이 가게 됩니다.
럽샤인에서는 3학년 트리오가 자주 나오는데 뮤즈 3학년 트리오는 뜸하네요. (보통 2학년트리오 + 노조에리 + 니코마키린파나 이렇게 나뉘는듯)

4. 2학년 트리오(+1학년 트리오)
뮤즈 초반때 많이 도와줍니다. 5명이라는 목표도 알려주고, 원래 있던 부의 부장 니코와의 담판을 주선합니다.

5. 요시코
요시코네 방에 많이 있는 보라색이 노조미의 이미지 컬러고, 행운의 여신 vs 타락천사 뭔가 어울리는 조합입니다.
PV가 할로윈 컨셉인 댄싱스타의 센터가 노조미인데 할로윈 하면 요시코와도 어울릴거 같기도 하고 말이죠.. (결국은 둘이 스쿠페스 할로윈걸 1위로 선정)

6. 스미레
뮤즈 대표 무녀 vs 리엘라 대표 무녀

생일 축하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