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오프닝 고노방구미와 : 과거 스쿨아이돌 은퇴하는 언니를 바라보는 시오리코
엔딩 고노방구미와 : 동료가 되겠다는 시오리코
쿠키영상 : 뭔가 고민하는 유우


오늘의 무대는 4일째 행사인 시온고교!

1. 세츠나 열혈팬 부학생회장 앞에서 난처해하는 세츠나 ㅋㅋㅋㅋ
원래 파란색 핫피는 스쿠페스 행사 의상인데 부학생회장은 세츠나 응원복으로 튜닝했습니다. 그렇게 튜닝한걸 세츠나 앞에서 짠~~!!
부학생회장이 세츠나 부를 때 "학생회장님~" 하는데 예전보다 톤이 업된거 같네요.(하긴 학생회장이 곧 세츠나이니..)
세츠나를 부를때는 "세츠나쨩~" 이라고 안하고 응원할 때는 "세츠나쨩!" 이라고 했으니 공과 사는 지킨다고 봐야 하나..
다음 학생회실 풍경이 궁금해지네요.

2. 카나타 자매 ㅗㅜㅑ 카린과 카린오시 ㅗㅜㅑ 엠마의 스쿠페스 첫 의상 ㅗㅜㅑ

3. 마이웨이 미아를 햄버거 티켓으로 매수(?)하는 1학년 트리오 ㅋㅋ

4. 무지개색 마음 의상인 2학년 트리오(시온고교와 조인트 무대를 가짐)

5. 프롤로그에서도 나왔던 시오리코의 트라우마는 실패한 언니..

6. 워크홀릭 시오리코 구출(?)작전
이번에도 나왔다, 럽샤인 2기 1화 치카의 철봉씬에 나왔던 신소재 초밀착 섬유!! (통칭 강철치마)

7. 시오리코의 무대~ 1화 란쥬 무대 말고는 모두 유닛무대라 오늘 무대는 리버스 3명의 무대인줄 알았는데..
1) 무비에서는 역시 스쿠스타 의상으로!
2) 러브라이브 세계관의 국룰인 깃털... (럽니지 최초인거 같습니다)

8. 동호회 가입 예고(?)하는 시오리코 등등을 멀리서 바라보는 마이웨이 란쥬.
다음 스토리는 란쥬 혹은 리버스 유닛 스토리인가...


다음화로 5일째인 니지가사키 행사 커밍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