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오프닝 고노방구미와 : 기말고사라니!
엔딩 고노방구미와 : 다음에 할거를 말하는 카린
쿠키영상
1) 아유무한테 영어제목 메일이 옴..
2) 작곡 콩쿠르에 관심을 가지는 유우


1. 카스미가 동호회가 부로 된다는 카더라를 가져왔습니다.(지난주 쿠키영상의 다이헨데스!) 그런데 학생회장피셜 그런건 신청을 해야 한다고.. 결국은 가짜뉴스였네요;
카스카스 : ...데헷 >_<
동호회→부에 대한게 이번 에피소드 전반부의 주제가 되겠습니다.

2. 기말고사 얘기에 동요하는 카린 카스미..

3. 학년별로 모여 공부합니다.
1학기 기말고사에서 22점을 받은 카스미를 놀리는 시즈쿠(혹시 "22점에서 11점이 된다~?" 일까요 일알못ㅠ)
스쿠스타 채널명이 "카린의 공부방 ※공부는안함"인 카린이 공부를 합니다..(미아가 가르침)

4. 크레페를 먹으러 나온 멤버들. 먹는 씬에서는 꼭 나오는 엠마의 부오노~

5. "스쿨아이돌부로 바꾸지 않겠다"고 정하고 후련해하는 부장 카스밍
시험 등 여러가지 할거도 있고 해서 의견을 모으고 바로 정해버립니다. 추진력 ㄷㄷㄷ

6. 엠마의 도움 없이 일어나는 카린!!
이번화 후반부를 풀어가는 캐릭터인데요 여기저기 다니며 멤버들을 만나거나 지켜봅니다.

7. 미아의 "부장다운 일(예산 신청서)을 하네"에 헤벌레 하는 카스밍
바로 전 장면은 "멍멍이"라는 미아에 화내는 장면입니다. 칭찬에 바로 표정이 변하네요.

8. 유우가 열둘이라는 말에..
아유무 : 열둘이 아니라..
란쥬 : 열셋이지!! (니지동 대표 허그마??)
란쥬가 허그할 때 2학년 세명 옆모습을 보면 란쥬가 유우뽀무 강제연결(!!) 시켜주는 장면 같습니다..

9. 학생회실에 나나와 시오리코 둘만 있습니다.
학생회실의 세츠나 왕팬 부학생회장 기대했는데 안보이네요..(언젠가의 세츠나 라이브 장면에서 "최고다, 세츠나쨩!!" 하는 장면 기대해보겠습니다)
시오리코의 학생회장 선거 출마로 니지동 오리지널 스토리라고 할 수 있는 스쿠스타 설정대로 갑니다.

10. 지금까지의 2기 11화처럼 현재와 미래를 얘기하는 장면이 있습니다.
럽뮤즈 : 뮤즈의 앞날을 정함
럽샤인 : 폐교제 풍선날리기 후 멤버들의 코멘트
럽니지 : 3학년 트리오가 있을때의 대사, 퍼스트 라이브 결정

11. 미래를 정하고 브금이나 멤버들 모이는 장면이나 니지동 솔로싱글 1집 미래 하모니 입니다. 다리가 무지갯빛이 되는건 타이틀곡인 무적급 빌리버 이고요.

12. 카스미 성적 22→55!!
미아 : 내가 가르쳐줬는데 55점이라니 야레야레


지금까지는 2기 12화에서 결승전 출전곡이 나왔는데 이번에는 퍼스트 라이브 12인 단체곡이나 아직 안나온 유닛곡인 리버스 유닛곡이 나올거같습니다.
유우가 작곡 콩쿨대회 안내 보고 있던데 다음화에서 아유무가 1기 11화처럼 "우리와 하겠다고 했잖아.." 하는 스토리 걱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