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패치 되었는데, 유입분들은 모르실 것 같아서 적습니다! 

데몬 슬래시는 예전에는 연타로만 작동이 가능했는데, 이제는 연타보다 키다운이 빠릅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자세한 설명(?) 적어놨습니다.

연타와 키다운 다른이유: https://www.inven.co.kr/board/maple/2294/266986



근데, 키다운을 해도 가끔가다 첫 타 후 몇 발자국을 걸은 뒤에 슬래시가 나가는 현상이 있으신 분들이 있어요. 또는 중간에 계속 몇발자국 앞으로 나가시는 분들이 있을겁니다. 

보통은 키보드 설정이 문제가 됩니다.



윗글에 의하면 키보드 반복속도가 빠를 수록 스킬이 끊기지 않는다라는 결론이 나옵니다. 따라서 재입력 시간+ 반복속도를 최대로 올리시면 해결이 되실 거예요!!




『심화』 - 필수 아님 해도 되고 안 해도 되고 


'저렇게 해도 아주 살짝살짝 앞으로 가는게 보인다.' 라고 느끼는 분들이 있으실 것 같은데, 그 분들을 위해 영상 올립니다. 천천히 보면서 따라서 설정하시면 됩니다.






입력된 타수는 280타정도이며,  레지스트리를 건든 것은 4.8초, 키보드 설정만 건든 것은 10초정도 걸렸네요



솔직히 차이는 dpm에 영향이 없습니다. 앞 방향키를 누르고 슬래시를 때렸을 때 아주 살짝 앞으로 가는 차이?

굳이 장점을 꼽자면, 첫 시작 반복속도를 줄임에 따라 스킬 도중 다른 스킬을 꾹 눌렸을 때, 좀더 빨리 발동되는 점이 있습니다.

재입력/반복속도가 전이랑 많이 바뀌어서 타자 칠 때 어색할 수 있고, 불편 할 수 있습니다. 일단 저는 반년전부터 사용하던거라 계속 사용 할 것 같습니다.


둘 다 해보시고 원하는 걸로 하시면 좋을 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