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05:06
조회: 183
추천: 0
맥마때 해머스택 다 털어야하죠?시퀀스올리고 맥시마이즈캐논 데미지버프있을때 해머스택 38스택이랑 릴파벙 20스택 이거 다 털어야한다고 생각하는데
막상 보스 실전딜 들어가면 보스패턴피한다고 맥마 버프때 해머스택을 다 못텁니다... 잘피하고 잘때려라 이런말보다 진짜 도움될만한 팁이절실합니다 ㅠㅠ 특히 진힐라 잡을때 무적자리 찾아서 점프 릴파벙한다고 시간이 많이지체되는느낌을 받구요 이번에 실 위치가 특히 이상해져서 기존 무적자리도 없어졌고 더 까다로워진거같습니다 맥마 버프때 해머스택 잘터는 팁좀 부탁드립니다 ㅠㅠ
EXP
1,064
(32%)
/ 1,201
|
리키카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