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0:51
조회: 117
추천: 3
다이아 달성본캐 비숍 외
호영, 팬텀, 키네 유챔 그리고 유챔은 아닌 플위, 루미 전부 280 넘게 키워보고 이번엔 소마하고 싶어서 해봤는데 생각보다 많이 재밌네요 이클립스를 킬 때랑 끌 때 둘 다 무적인 거 5초짜리 텔포기가 모든 기술을 캔슬할 수 있다는 것 그리고 저는 성능은 둘째치고 컨셉이 얼마나 확실하냐가 더 중요했어서 소마 정말 맘에 들어요 평딜 박자도 약간 암메암메 하다가 5초돌진기로 암살캔슬하는 느낌나는 것 같아서 전 맘에 드네요 이정도 경직은 ㅋㅋ 일단 이지 벨로나 3인격까지 보고있습니다 정진해보겠습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