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8:17
조회: 233
추천: 0
진지하게 다시키우는게 낫나?![]() ![]() ![]() ![]() 한 2년전에 키우던 271 제로임. 5차만 마무리했고 6차는 거의안찍은 상태. 템도 그당시 좀 사서 넣어놨었음. 현시점 아이템가치가 바닥인지 궁금함. 제로 키우고싶은데 다시키워야할지 걍 부캐찍먹 할지고민인데 좀 조언부탁 1. 챌섭에 제로 새로 만들어서 패스 다사고 (필요하다면 본섭 제로템 옮기기) 키우기 2. 본섭 제로 버닝받고 280찍고 쭉 키우기 3. 챌섭에서 부캐 찍먹하고 제네페스만 본캐주기? 본섭제로스펙 올려놨음
EXP
2,252
(26%)
/ 2,401
|




네것은내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