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루인에 감응하고 시퀀스 게블 루인 마커 오리진 순서로 알고있는데 스톰에 감응하고 시퀀스 게블 오리진 루인 마커 순서로 해도 괜찮을까여?? 루인 마커 오리진 가속 받고 싶어서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