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브휠브 약간 쿨 남는거 불쾌한데 2초로 숙련도 높인 다음에 가는게 낫다고 해서 고민되네 미라클 때 쌍레 빨리 가면 지르려고 하는데 갈만하다고 봄? ㅊㅊ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