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소마선생님들

최근에 30분 -> 20분으로 변경되어서
17극 -> 11.5극으로 바뀌었잖아요?

문득 이런생각을 해봤어요
입장극딜을 코스모스로 시작한다면?
대적자 흉성같이 최종뎀 기믹이 있거나
발드릭스 림보같이 방전환이 있고
세렌같이 특정맵을 안가는게 유리한
보스일수록 더욱 좋을꺼 같거든요

혹시 선생님들의 생각은 어떠신지 조심스럽게 여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