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23:39
조회: 64
추천: 0
아델 어빌 보재상?보상공? 질문있습니다아델 어빌 보재상으로 아는데
게블 재사용 안 터지는 걸로 아는데 왜 쓰는 건가요??? 그리고 챌섭은 아티팩트 없어서 그런데 챌섭에서는 보상공 써도 될까요?
EXP
171
(71%)
/ 201
|
바밤바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