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섭에 제로 만들고 테라블링크로 200찍고 유튜브로 코강 콤보 이런거 찾아보는데 챌섭은 무기 스타포스 17성 주문서때매 무기 업글 안한다더라 난 해야지 넘어 가는 건지 알았는데 나 망한거지? 소과금이라 패스만 사서 열심히 하려 했는데 나 매접해야돼?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