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팩트는 그냥 디버프용으로 만들고 슬래시에 몰아주면 좋겠음
솔직히 데슬은 데몬 슬래시가 근본이란 느낌도 있고 가능하면 평꾹화 해주면 좋겠기도 하고
아니면 임팩트에 몰아주던가 왜 평딜기가 두개로 나뉘어 있는지 애초에 이해가 안됨
오리진 압축은 당연히 해줘야 한다고 생각하고.....
에휴 모르거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