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2:03
조회: 59
추천: 0
임팩트든 슬래시든 정해줬음 좋겠네임팩트는 그냥 디버프용으로 만들고 슬래시에 몰아주면 좋겠음 솔직히 데슬은 데몬 슬래시가 근본이란 느낌도 있고 가능하면 평꾹화 해주면 좋겠기도 하고 아니면 임팩트에 몰아주던가 왜 평딜기가 두개로 나뉘어 있는지 애초에 이해가 안됨 오리진 압축은 당연히 해줘야 한다고 생각하고..... 에휴 모르거땅~
EXP
149,195
(56%)
/ 160,001
|
잊혀진영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