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캐 11.8만 카이저입니다
100%대로도 보스 깨고 하는데

이번 챌섭 소마 하고 있습니다
이칼 120%라는데 평딜 안쉬고 했는데 안깨집니다..
뭐가 문제인걸까요?
시퀀스는 다시 체크해봤는데 제대로 되어있고
평딜때는 평타 계속 치면서 유성우지대? 유지하고 있습니다

제가 뭐 놓치고 있는 온오프가 있는지.. 뭔지 모르겠습니다
혹시 뭐 팁이 있을까요 진짜 도무지 모르겠네요
코스믹버스트 이거 우클릭하면 자동사용되는거 맞죠??
평딜때 그냥 평타+설치기 말고 뭐 없는직업 아닌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