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너무 어지럽습니다

캐릭터 모션이나 태그, 어시스트를 봐야하는데 아직은 스킬창보면서 거의 누르는 것같아요.

다들 헤카테 바인드는 언제 사용하시나요


위 평딜 아래 극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