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8:19
조회: 77
추천: 1
난 내가 캔슬을 못해서 삑이 나는 줄 알았는데천천히 눌러 보니까 그냥 키보드가 구려서 키가 씹히는 거였음
매그넘 펀치만 1초에 한 번씩 눌러봤는데 그냥 안 나감 ㅋㅋㅋㅋ 중간에 한 번씩 안 나가는 게 아니라 한 3~4초? 동안 안 나가다가 돌아옴. 그러고 또 서너번 누르면 또 안 나감 바로 독거미 f108 프로 질러버렸습니다. 빨리 와라. 힐라, 세렌 너흰 뒤졌다.
EXP
218
(18%)
/ 301
|
유윳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