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21:03
조회: 53
추천: 0
덕슬은 잘되는데 매그팡 캔슬이 잘 안되요 ㅠㅠ(영상추가)이번에 블래스터 진심 본캐로 정하고 열심히 하고있는데
제목 그대로 덕슬은 정말 잘 되는데 매그팡 캔슬이 자꾸 씹히네요 ㅠㅠ 덕슬은 mds 적용해서 15ms 설정하니까 잘되는데 매그팡이 너무 안되서 미치겠네요 다른 설정 건든것도 없고 기존에 쓰던 키보드로는 매그팡은 잘되고 덕슬이 안됐는데 이번에는 덕슬은 잘되고 매그팡을 천천히해도 잘씹히던데 좋은 방법 없을까요? 유튜브에 다나님꺼 보고 필터키랑 레지스트리는 똑같이 세팅한 상태입니다 ![]() 더킹(꾹)-매그넘-더블팡-더킹떼고+점프 -> 스웨이(꾹)-매그넘-더블팡-스웨이떼고+점프 더킹(스웨이) 떼고 점프 한 후에 더킹(스웨이)을 눌러도 인식이 안되는 느낌이에요 그냥 숙련도 문제겠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