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22:28
조회: 92
추천: 0
님들 블래 2주차인데 보스 질문 몇개 있습니다.1. 듄켈 할 때 자주 죽는 패턴이 근접에서 딜 치다가 전사 엘보 공격맞고 기절 맞고 연타로 맞아서 죽던데 이럴 땐 그냥 덮점으로 빼는 게 나은 걸까요?
2. 카더스크 눈 레이저 때 숔웨캔, 매그팡을 치기엔 빨려가서 죽고 끝 공간가서 익플무 쓰고 점 숔웨캔 넣어도 안 닿던데 블래는 그냥 가만히 서 있는 게 맞는 건가요? 3. 진힐라 시작 직후에 시체 깔린 곳에서 극딜 및 해매팡 털 때 피가 너무 갈려서 제단을 거의 반강제적으로 풀어야 하던데 진힐라 팁 같은 게 있을까요?
EXP
2,267
(33%)
/ 2,401
|
난닉네임이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