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극딜 시퀀스 : 에픽 - 그여축 - 매직서킷 - 리스토어 - 인피 - 바오스 - 스톰 - 리레 - 엔버
   준극 시퀀스 : 엔버 - 스톰 + @

2 ) 
오리진때 테리토리 깔고 시퀀스 쓴다음에 게블쓰고 루인 + 마커 쓰고 오리진 쓰고 평딜하다가 게블?
2분극딜때 테리토리 깔고 시퀀스 쓴다음에 게블쓰고 루인 + 마커 쓰고 반복
준극때 테리토리 깔고 시퀀스 쓴다음에 게블쓰고 루인 + 마커 쓰기
평딜땐 테리토리 깔면서 게블 쿨돌때마다 쓰기

뭔가 많이 바껴서 헷갈리네요... 제가 알던건 오더 죽거나 페이지 넘어가면 초기화되고

시퀀스에 원래 스톰이 들어갔었나..? 그리고 리스토어에서 이제 공짜로 2개도 주고 많이 바뀐거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