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1:04
조회: 140
추천: 0
오랜만에 다시 하는데 많이 바꼈네요.. 이 방법맞나요?1 )
극딜 시퀀스 : 에픽 - 그여축 - 매직서킷 - 리스토어 - 인피 - 바오스 - 스톰 - 리레 - 엔버 준극 시퀀스 : 엔버 - 스톰 + @ 2 ) 오리진때 테리토리 깔고 시퀀스 쓴다음에 게블쓰고 루인 + 마커 쓰고 오리진 쓰고 평딜하다가 게블? 2분극딜때 테리토리 깔고 시퀀스 쓴다음에 게블쓰고 루인 + 마커 쓰고 반복 준극때 테리토리 깔고 시퀀스 쓴다음에 게블쓰고 루인 + 마커 쓰기 평딜땐 테리토리 깔면서 게블 쿨돌때마다 쓰기 뭔가 많이 바껴서 헷갈리네요... 제가 알던건 오더 죽거나 페이지 넘어가면 초기화되고 시퀀스에 원래 스톰이 들어갔었나..? 그리고 리스토어에서 이제 공짜로 2개도 주고 많이 바뀐거같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