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3:25
조회: 49
추천: 0
아델 딜싸이클 어떻게되나요 요즘??예전 딜싸이클은 트레드 쿨마다 계속쓰면서 디바 트레 계속했던걸로 기억하는데 요즘은 어떻게하는게 고점인가요??
이젠그냥 디바만 써도되나여 형누님들?
EXP
5,816
(54%)
/ 6,001
|
Mun78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