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토 알파쉐플 휠브휠 베탈쉐플 쉐레 윈 이거안하고 그냥

디토 쉐플 크바 리밋브 시퀀트 조택 오리진 으로 시작하면 딜 처참하려나요 

최소컷영상들보면 안하시는분들도 있는거같은데...

딜차이 많이심할까요 솔직히 살짝 뇌 과부화오는데 아직 한지 얼마안되가지고 하다보면 tf 부족해가지고 오리진이나 조택이 안나갈때가있어서 저만 그런건가 싶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