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메이플 쭉 하다가 접고 이번에 복귀하는 유저입니다.
날먹 사냥으로 편하게 하고 싶어서 라라를 시작하려는데 궁금한게 생겨서요.
메소가 좀 있는데 레전 보조를 살지 아님 에르다 조각을 사서 6차를 강화할지 고민이 되네용...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보스를 많이 돌지는 않을것 같고 유니온 6000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