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메이플 복귀할라고하는데 썬콜이랑 비숍중에 고민중인데 어떤게 더좋을까요 비숍은 280까지 키워보고 해방 노말칼로스 이지카링까지 가봤었는데 고민이되는데 계속 하시던분들은 어떠신가해서 여쭤봅니다. 둘다 키우면 새로 키워볼 예정입니다. 유니온부터 아예 생으로 키울예정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