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사냥을 진짜 좋아합니다
컨트롤 하는거 별로 안좋아해서 보스는 1도 안하구여
라라가 사냥이 좋다고 해서 시작하려는데
해방? 하면 데미지가 오른다던데
해방 하고 안하고 사냥 난이도 차이가 다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