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06-08 15:11
조회: 1,451
추천: 0
이번에 하버로 라라 키우려는데제가 사냥을 진짜 좋아합니다
컨트롤 하는거 별로 안좋아해서 보스는 1도 안하구여 라라가 사냥이 좋다고 해서 시작하려는데 해방? 하면 데미지가 오른다던데 해방 하고 안하고 사냥 난이도 차이가 다른가요?
EXP
7,533
(16%)
/ 8,201
|
국민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