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트롤이 좋은 편이 아닌 뉴비입니다.
저번 챌섭에서 은월로 268렙에, 노말 윌 수준에서 막혀서 접었던 것 같습니다.
이번에 제네+챌패 사주고 라라 키우려는데, 제네패스 기간 안에 해방 할 수 있을지가 고민입니다.
보스 패턴과 연습은 꾸준히 하겠지만 고민이 큽니다.
큰 욕심은 없고, 해방하고 검밑솔돌이만 돌릴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