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아르크스에서 사냥하고 있는데 1.7만 마리 먹는 사냥터에서 1.2만 정도로 많이 못 먹고 있습니다. 원젠이 안되고 조금씩 새는거 같은데 게이트 6차 강화 하나 올리면 좀 해결 될까요? 아니면 4폭격으로 올리는게 좀 더 체감될까요?